GETTING MY 스키강습 숙박 TO WORK

Getting My 스키강습 숙박 To Work

Getting My 스키강습 숙박 To Work

Blog Article







아무튼 스키의 계절입니다. 그동안 겨울에 국내에 있었던 적이 별로 없어서 스키장도 갈 일이 별로 없었는데요. 올 여름에 서핑 배우고 나니 겨울엔 스키나 보드도 타고 싶더라고요. 딱 그 시즌에만 할 수 있는 액티비티이기도 하고요. 친구들이랑 셋이서 방 하나 잡아두고 낮엔 스키 배우고 저녁엔 수다떨면서 겨울 여행 보내는 것도 너무나 재미있더라고요.

일반인들 몇시즌동안 타는거 거의 한시즌에 다 탄다고 보면 된다. 사람이 많던 적던 프리패스로 리프트타고 계속 순찰이다.

지산 리조트에서 멋진 자세로 펄펄 날아다니는 스키어들을 보니 그저 부럽기만 해요 친구가 야간 스키 한번 타보면 그 매력에 빠질 거라고 했는데 해가 져서 조금 더 춥지만 공기도 좋고 분위기도 있고 뭘 말하는지 감성 분위기 이해가 갑니다 주중에 스트레스를 겨울바람에 날려버려요 초급 코스에서 타니 고수들이 볼 땐 시시해 보여도 이래서 스키에 빠지는지 오늘 확실히 배우고 갑니다 야간 스키는 좀 더 배우고 다음 기회에~이제 주간 스키가 끝났으니 서울로 가서 뒤풀이만 남았어요

특히 보드는 best site 부츠 형태를 일자로 하는 것보다 한쪽 발을 약간 각도를 달리해서 편하게 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조절해 주셨다.

  - 바인딩   : 스키화로 눈위를 걸었다면 눈이 바닥에 들러 붙어 스키를 신었을 때 불안정하게 연결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옆에서 보는 우리부부도 한참 동안 웃으며 귀동냥으로 무주 리조트 스키강습과 보드강습을 동시에 배웠다.

슬로프를 보니 이해가 가더라고요. 스키를 타고 내려오는 코스를 '슬로프'라고 하는데요. 다른 곳은 초중급자 위주로 몇개만 운영하고 있는 반면, 여기는 취향별 난이도별로 슬로프를 운영하고 있었어요. 재미있는건 이 슬로프 이름을 다 음악 장르로 표현했다는 거. 저희는 가장 쉬운 코스인 '발라드'를 했고요.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클래식, 재즈, 힙합, 테크노, 락 같은 음악 장르도 있었어요.

남쪽의 따뜻한 날씨로 인해 개장 기간이 매우 짧습니다. 가시기 전에 오픈 날짜와 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이원리조트 스키장에서는 스키학교를 통해 스키 및 보드 강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습은 일반 클리닉과 어린이 클리닉으로 구분되어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리프트 내릴 때 폴을 땅에 찍으시는 분들이 있는데 절대 그러시면 안됩니다. 

다음은 일어서는 법과 균형 잡는 법, 넘어지는 법, 방향 바꾸는 법, 등 생각보다 쉬웠지만 실전이 문제였다.

스키 안 타도 스키장 분위기 느끼면서 하우매니도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가족호텔은 꽃마을 단지는 내부와 외관 모두 나무와 자연색으로 디자인되었으며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오늘은 스키 강습 패키지를 받는 분들이 적어서 단독 스키 레슨이나 다름없어요 누가 봐도 만수르처럼 전세로 즐기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